본문 바로가기
당신은 지금 움직일것이다 [자극점]

배민커넥트 1주일 수입공개 [배민 고객센터]

by 디자이너 휘 2021. 10. 28.





본인은 출퇴근으로 바이크를 이용한다.
물론위험하긴 하지만 바이크는 교통체증에서
조금 자유로울 수 있으며,  용이하다.
이  글은 바이크가없는 분들께
' 바이크사라, 배달해라'  라는글은 아니다.

본인이 언제든 하루에 1시간정도 시간투자에
여유가있으며, 바이크가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마음에 작성한다.

배민커넥트 어플을 사용하고

본인은 서초지역에 거주하며
일대 주변 모든지역을 배달한다
퇴근하고 헬스갔다가 1시간
쉬는날 점심시간 2시간 정도 투자하며
물론 시간에 -+는 있겠지만 보통 이정도의 시간을 투자한다.





배달의 가장큰 장점은

자유도 이다.

내가 하고싶을 때    할 수 있을 때만 할  수 있으며,
시간대도 제약받지 않아 메리트가 있다.

또 즉각적인 소득 활동을 할수있다.
위탁업무 이기에  내가 배달한 수당만큼
주급으로 받을수있다.

1주일마다 정산이되며
매일 내가 한 건수의 데이터베이스가 기록된다.
휴무 점심시간 2시간 =평균 6~8만원
퇴근  후  1시간 =2~3만원

 

 

 

이거리는 실제로 걸어서 5분거리정도이다

하지만 피크타임(점심시간대) 배달이 많은상황대에는 9천원정도 수령받았다

나는 이게 정말 시간투자대비 효율성이 아주 좋은 투잡이라고 생각한다.

배민커넥트 같은경우는 1개의 배달을 수행하는도중 다음배차도 가능한시스템이다

쿠팡이츠 같은경우는 현재 내가위치한 거리에 배차가되는경우가 적은데

 

배민커넥트같은경우는 내가있는 위치를 기반으로 배차를 설정해준다

 

 

 

 

 

실제로 주당 10만원에서 20만원정도 수령하고있으며

4주로쳤을때는 약 40+@정도 수익이 있다.

배민커넥트 같은경우 쿠팡이츠보다는 단가가 높지않지만

그래도 피크타임에는 항상 고단가를 유지하고 있으며 쿠팡이츠보다

아무래도 배달수는 월등히 많은것으로 체감된다.

 

 

 

 

 

참고하기 편하게 사진을 찍어보았다 7건에 6.4만

약9천원대의 배달단가를 받았으며

실제로 라이딩하는데 피로도는 쿠팡보다 훨씬 아주훨씬적다.

배달대행알바중 제일편하게 느꼈던점은 콜을 수행하는중에 1개더 배차받을수 있다는게 진짜

흐름이 끊기지않는 시간의 효율성을 느낄수 있다.

 

 

 

 

 

배달단가가 3천원으로 설정되어있더라고 걱정하지말자

배달의 수요마다 지역위에 색(보라색)이 바뀌는데 그게바뀌기 시작하면

5천원정도까지는 오른다. 실거리대비 단가를 측정해주는 배차이기때문에

멀리가면 더준다 가까우면 기본이다. 이런점을 고려해서 본인의 스타일에맞게 주행하면됨

 

 

 

보통 본인은 쉬는날 점심시간에 이정도한다.

수령금액은 6~7만원정도.

어느날은 더하기도 어느날은 덜하기도 하지만

휴무에 짬내서 하는거라 목메고 하는편은 아니다.^^

 

 

 

 

쿠팡이츠 배달보다 수수료는 비싸지만

배민커넥트 고객센터는 문자로도 문의가 가능하고

배민커넥트 자동차 배달은 훨씬더 수월한 배달루트를 짤 수 있다.

배민커넥트 갤러리에 그날그날 흐름도 파악할수있으니 커뮤니티를 활용하는것도 소소한재미이다.

 

 

 

배민커넥트 고객센터가 진짜좋은게 빠른응답과 문자로 배달건마다 해결이가능하단점이다.

본인같은경우는 잦은 배차거절로 문의하게되는경우가 많은데

왠만하면 빠른식으로 처리를 해줬던 편이였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와는 다르게 크게 수락률과 배차의 양은 비례하지않는듯 싶다.

배민커넥트 카드결제가 가장걱정이 많았던편이였지만

실제로 카드리더기는 필요없다

핸드폰으로 카드번호 입력 후 승인요청하면 바로현장에서 가능하다.

 

하지만 현금같은경우  꼭  꼭 배민계좌에 입금하길바란다

그배달건 끝나자마자 하길 추천한다. (정지사유)

 

 

 

다들 도전해보시길.

댓글